이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시지 창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URL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WEEKLY CLOSET

홀리졸리 크리스마스

파티 피플을 위한 반짝반짝 스타일링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역시 파티가 빠질 수 없어요. 친구들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한껏 즐기기 위해, 멋진 스타일링도 놓쳐선 안되고요. 반짝반짝 스팽글, 고급스러운 벨벳과 트위드, 그리고 폭신폭신한 퍼로 연출한 파티웨어를 참고해보세요.

LOOK 1. 사랑스러운 스팽글과 리본 디테일

조명에 따라 색다르게 빛나는 스팽글은 당신을 크리스마스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기 충분해요. 평소에는 시도하지 못했던 스팽글 혹은 시퀸 장식의 아이템을 지금 도전하는 거죠. 원피스가 부담스럽다면 탑이나 스커트 만으로도 충분히 분위기를 살릴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셀럽들의 스타일링과 스트리트웨어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리본 디테일을 더하면 사랑스러움까지 더할 수 있답니다.

LOOK 2. 레드 카펫을 밟고 싶은 벨벳 드레스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벨벳 소재도 연말 파티 룩에 잘 어울리죠. 마치 레드 카펫을 밟고 시상식에 참석하는 여배우처럼, 벨벳 드레스 하나만으로 고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추운 날씨에 대비해 포근한 시어링 재킷을 걸치고, 과감한 디자인의 삭스 부츠를 신으면 조금 더 힙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 펜던트 네크리스나 골드 장식이 가미된 가방을 매치해보세요.

LOOK 3. 매니시한 트위드 셋업

파티웨어로 드레스만 입으라는 법 있나요? 턱시도를 입은 남자처럼, 매니시한 차림도 크리스마스 파티 룩으로 훌륭하답니다. 반짝이는 메탈 원사가 더해진 트위드 소재의 셋업은 그 어떤 드레스보다도 시선을 더 사로잡을 거예요. 은은하게 빛나는 새틴 소재의 셔츠와 가방은 이 트위드 셋업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죠. 블랙이나 실버 등 쿨한 모노 톤의 액세서리를 곁들여주면 세련된 파티 룩이 완성됩니다.

LOOK 4. 루돌프처럼 귀여운 털북숭이

귀여움과 고급스러운을 모두 갖춘 소재, 바로 '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뽀글뽀글한 시어링도 좋지만, 깃털처럼 흩날리는 퍼가 연말 파티 룩에 더 잘 어울려요. 톡톡 튀는 비비드한 색감의 퍼 카디건은 하나만으로도 굉장한 존재감을 뽐내죠. 여기에 가볍게 찰랑이는 페더 디테일이 가미된 발랄한 미니 드레스를 입고, 퍼 소재의 미니 백을 매치하면 사랑스러움이 강조돼요. 진주 주얼리로 연말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WIZWID 앱 설치하여 이용해 보세요.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창닫기
채무지급보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