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시지 창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URL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WEEKLY CLOSET

비바! 마젠타

리얼웨이에서 올해의 컬러 활용하기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은 매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합니다. 2023년 팬톤이 지정한 컬러는 '비바 마젠타(Viva Magenta)'라고 하네요. 팬톤에 의하면 따뜻하고 차가운 균형을 이루는 비바 마젠타는 겁없이 새로운 내러티브를 만드는 패기 있는 색으로,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인해 침체된 세계 경제와 불안함을 극복하기 위해 선정했다고 합니다. 새해를 맞아 핑크빛이 감도는 오묘한 레드 계열의 이 컬러를 스타일링에 활용해보세요. 행운과 용기가 따를 거예요.

LOOK 1. 비바 마젠타 듬뿍 활용하기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제대로 느끼는 법. 바로 이곳저곳 비바 마젠타 컬러를 활용하는 거죠. 아우터와 가방, 신발은 물론 모자와 키링 같은 액세서리까지 행운을 가져올 붉은 색감을 적용해보세요. 물론, 비바 마젠타 컬러의 이너와 팬츠까지 매치해도 되지만, 리얼웨이에선 투머치로 보일 수 있어요.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데님 팬츠 등 무채색의 아이템을 매치한다면 충분히 웨어러블한 비바 마젠타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LOOK 2. 컬러 포인트로 매치하기

겨울 쿨톤 피부에 비바 마젠타는 찰떡처럼 어울리지만, 웜톤 피부에는 핑크빛이 도는 비바 마젠타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포인트처럼 컬러가 적용된 아이템을 활용해보세요. 예를 들어, 크리켓 니트의 네크라인이나 가방의 핸들 부분, 스니커즈의 밑창 같은 곳에 양념처럼 비바 마젠타가 들어간 아이템을 고르는 거죠. 컬러 자체가 화려하고 눈에 띄기 때문에 나머지 아이템들은 무채색으로 맞춰 균형감을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LOOK 3. 부적처럼 비바 마젠타 갖고 다니기

팬톤이 선정한 컬러는 시기성과 의미에 집중하기 때문에 색감 자체에 대한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물론, 위에서 말한 것처럼 자신의 피부나 갖고 있는 옷들과 맞지 않을 수도 있고요. 하지만 의미에 집중한다면 비바 마젠타 컬러의 액세서리와 함께 올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겠죠. 몸에 항상 지니고 다니는 주얼리나 스마트폰 케이스에 팬톤 컬러를 활용해보세요. 특히, 붉은 계열의 지갑은 재물을 부른다 하니, 하나쯤은 장만해도 좋을 거예요.

WIZWID 앱 설치하여 이용해 보세요.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창닫기
채무지급보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