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시지 창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URL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KEYWORD#

#작심삼일 #오운완 #캘린더

새해 목표는 부지런한 계획형

아직 실감이 나지 않겠지만, 새해가 밝고 한 살 더 먹었어요. 새해 목표들은 모두 세우셨나요? 위즈위드 뇌피셜에 따르면, 여러분들의 새해 소망 1순위는 다이어트, 2순위는 책 읽기, 3순위는 일기 쓰기일 거예요. 빠듯하겠지만,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나간다면 2023년에는 꼭 소원을 성취할 수 있겠죠?

우리, 먼저 캘린더를 구비합시다. 벽에 걸 수 있는 월페이퍼 타입의 달력은 훌륭한 인테리어 아이템이죠. 파르베샵의 2023 캘린더나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제이올의 벽걸이 캘린더, 벌룬프렌즈의 키치한 달력 등을 눈여겨보세요.

책상 위에 놓고 언제든지 볼 수 있는 탁상용 캘린더나 스스로 날짜를 기입할 수 있어 해가 바뀔 때마다 구비하지 않아도 되는 셀프 캘린더도 추천해요. 이비자의 우드 캘린더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날짜와 요일 등을 달마다 바꿀 수 있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메이드모먼의 프렌치 무드가 가득한 먼슬리 메모 패드는 간편하게 스케줄을 정리할 수 있죠. 메이드모먼의 위시리스트 메모지에 올해 이루고 싶은 소망들을 적어 냉장고나 모니터 등에 붙여보세요. 계속 나의 소원들과 마주하면 꼭 이뤄질 거예요.

평생 숙제, 다이어트. 올해 목표에 빠질 수 없죠. 열심히 운동해서 #오운완 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려보자고요. 미치의 크롭 톱이나 아웃도어 보이스의 탱크 톱을 입고 헬스장에 출석체크를 해보세요. 정적인 운동을 좋아한다면 데비웨어의 톱과 함께 요가나 필라테스를 배워보는 것도 좋겠죠. 테니스 트렌드는 올해도 지속될 전망이니, 테니스 라켓을 휴대할 수 있는 슬링백도 하나 장만해보세요.

집에서 간단하게 홈트를 하고 싶다면, 앳플리의 스마트 줄넘기가 도움이 될 거예요. 무선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운동을 할 수 있고, 줄을 장착해 활용할 수 있어서 줄넘기 특유의 손맛도 느낄 수 있어요. 무엇보다 눈바디로 내 몸의 변화를 아는 것도 중요하죠. 앳플리의 스마트 줄자로 얼만큼 목표를 달성했는지 체크해보세요.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게 할 아이템 추천

WIZWID 앱 설치하여 이용해 보세요.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창닫기
채무지급보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