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시지 창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URL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WEEKLY CLOSET

이 코트 어때요?

#1 '산뜻한 싱글 코트' 편

좋은 코트 한 벌은 두고두고 활용하기 좋죠. 그래서 마련한 <이 코트 어때요?> 시리즈! 첫 번째로, 무난하지만 한 끝 디테일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싱글 코트를 소개합니다.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착장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클래식한 차림부터 스포티한 분위기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죠. 활용도 높은 싱글 코트로 완성한 4가지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LOOK 1. 귀염뽀짝 겨울 준비 룩

싱글 코트에 파스텔 톤의 색감을 더하면 귀여운 분위기가 살아난답니다. 보드랍고 따뜻한 코듀로이 팬츠에 뽀글뽀글한 시어링 슈즈를 매치하면 소녀스러운 느낌을 더 살릴 수 있어요. 이너로 비즈가 달린 니트를 겹쳐 입어 사랑스러움을 더해주었고요. 톡톡 튀는 주얼리를 매치해 겨울 착장에 생동감을 더해주세요.

LOOK 2. 독보적인 매니시 캐주얼 룩

싱글 코트에 라글란 소매를 접목한 것을 발마칸 코트라고 합니다. 남성들의 방수복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매니시한 무드를 완성하죠.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있는 스트레이트 진과 트렌디한 스니커즈로 무심한 멋스러움을 완성해보세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모자와 숄더 백으로 활동성도 높여주고요.

LOOK 3. 우아한 레이디라이크 룩

벨티드 싱글 코트의 허리를 벨트로 묶어 연출하면 실루엣이 극대화되면서 우아함이 돋보이죠. 아가일 패턴의 니트와 플리츠 스커트로 클래식함을 더해주세요. 레더 스커트는 특유의 질감과 광택 덕분에 소재의 믹스매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부츠도 좋지만, 라운드 토의 레이스업 슈즈로 신선함을 가미해보세요.

LOOK 4. 스포티한 원마일웨어 룩

흔히 '떡볶이 단추'라고 불리는 토글 버튼은 아우터에 생동감을 불어줍니다. 싱글 코트도 마찬가지죠. 단추 하나만 바뀌었을 뿐인데 캐주얼한 분위기기 물씬 더해졌어요. 이너로 후디와 스웨트 팬츠를 입으면 근사한 원마일웨어 완성! 현재 유행의 정점으로 가고 있는 퍼 부츠와 방한 용품으로 겨울을 든든하게 나보자고요.

WIZWID 앱 설치하여 이용해 보세요.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창닫기
채무지급보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