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시지 창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URL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KEYWORD#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홈파티

고요한 밤, 거룩하게 파티 타임!

크리스마스가 대략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특별할 게 없어도 특별한 계획을 세우고 싶은 요즘이죠. 어딜 가나 사람들로 북적일테니, 마음 맞는 친구들과 홈 파티를 즐기는 건 어떨까요? 집을 크리스마스 무드 가득하게 꾸며놓고 말이죠.

홈 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파자마입니다. 편안한 잠옷을 입고 도란도란 수다를 떨며 성탄전야를 보내보세요. 퍼즈플리즈의 코튼 파자마 세트는 순면 소재로 알러지 걱정이 없죠. 발랄한 핑크 컬러는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어요. 두센두센의 레드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배스 로브는 당신을 홈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수 있죠.

맛있는 음식 또한 빠질 수 없겠죠?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테이블웨어가 진가를 발휘할 때입니다. 빌레로이앤보흐의 스몰 사이즈 보울과 쿠키를 올려놓기 좋은 풋티드 보울은 포근한 성탄절에 잘 어울리는 그림이 새겨져 있어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장식이 될 거예요. 골든래빗과 웨지우드의 클래식한 머그 컵과 라귀올의 우아한 커트러리까지 곁들여지면, 홈 파티 호스트로서 어깨가 으쓱해질 겁니다.

옷과 식탁까지 꾸몄으니, 이제 방을 꾸며볼까요? 벽에는 RYMD의 오너먼트가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포스터와 아도라하우스의 산타 양말을 걸어보세요. 유라이크왓의 산타 블랭킷은 무릎을 덮어도 좋지만, 벽에 걸면 더 완벽한 크리스마스 오브제가 됩니다. 엔그리앤드시프의 귀여운 루돌프 인형을 장식장에 올려두고, 헬리키아의 캔들 스틱에 초를 꽂아 그윽한 분위기까지 완성하면 끝!

WIZWID 앱 설치하여 이용해 보세요.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창닫기
채무지급보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