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시지 창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URL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KEYWORD#

#2023 #계묘년 #토끼띠

행운을 가져다 줄 토끼 아이템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십이간지 중에서 토끼는 번창과 풍요를 의미한다고 해요. 새해에는 이 토끼가 그려진 아이템만 지니고 있어도 행운이 쏟아지지 않을까요?

우선 1월 1일에는 달력부터 바꿔야죠. 유라이크왓의 2023 캘린더는 갖가지 토끼 인형과 당근이 그려져 있어 귀여움과 위트를 동시에 가미했어요. 시선이 제일 많이 가는 벽에 붙여놓고 매일매일 요일과 날짜를 확인해보세요.

원래 행운을 가져다주는 아이템은 부적처럼 휴대하고 다녀야해요. 외출할 때마다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 기기를 '토끼템'으로 바꾸면 행복한 일들이 가득해지겠죠? 벌룬프렌즈의 갤럭시 버즈 케이스는 팝한 토끼 일러스트 덕분에 음악을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메이드모먼의 스마트폰 케이스은 눈처럼 새하얀 토끼 인형 장식이 마음을 포근하게 해줍니다.

검은 토끼의 해인만큼, 블랙 컬러의 '토끼템'은 행운력을 두배로 올려줄 거예요. 홈앤하우스의 검은색 토끼 모양 주걱, 폴스미스가 2023년 새해를 맞아 출시한 검은 토끼 패턴의 카드 지갑, 그리고 오그램의 검은색 테두리의 토끼 모양 키링은 2023년을 즐거운 일들로 가득하게 만들어줄 겁니다.

무엇보다 가장 접근하기 쉬운 건 토끼 그래픽의 티셔츠죠. 가니의 위트 넘치는 토끼 프린트 티셔츠는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낼 수 있어요. 리얼리제이션의 티셔츠는 마치 연필로 슥슥 그린듯한 프린트 덕분에 귀여움이 한층 돋보이고, 디스퀘어드2의 크롭 티셔츠는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듯한 토끼 프린트가 발랄함을 더해주죠. 각양각색의 토끼 아이템으로 행운이 넘치는 2023년을 맞이해보세요.

WIZWID 앱 설치하여 이용해 보세요.

우리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창닫기
채무지급보증서